HOME > 제품소개> Pf4
 
 
       
   
 
 
   
 

1

개 요
1) 체인레일과 트롤리 부착체인으로 구성되어 Chain에 운반물을 매달아 운반하는 콘베어이다.
2) Rail은 Power Rail과 Free Rail이 있으며 Power Rail은 I-Beam으로 Free Rail은 2개의 ㄷ-Channel로 구성되어있다.
 

2

구 성 품
Power & Free Rail, Main Chain,1李? Carrier, 2李?Carrier, Drive, Take Up Units.
 

3

규 격
6", 4", 3"
 

4

제품특징
1) 건물의 천정 공간을 이용하여 경량물에서 중량물까지 Trolley Hanger에 화물을 실어 입체적으로 주행, 생산라인과 직결시켜 대량생산, 대량운반, 대량저장에 적합하다.
2) Rail 상에 Auto Stopper를 장착, 1차 Carrier와 2차 Carrier를 분리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공정에 운반물을 정지된 상태로 작업 할 수 있어 이로 인해 안정된 작업이 가능하며 작업과 무관한 다른 반송물은 연속적으로 반송이 가능하므로 생산량을 극대화 할수 있다
3) 별도의 Storage Line을 구성하여 사용하므로 생산라인 조건에 맞게 종류별 다양하게 생산이 가능함.
4) 운반물 형상 및 조건에 관계없이 다양하게 대응이 가능함.
5) Hanger 고장이나 변형시 Main Line 가동에 지장이 없어 Repair Line으로 Hanger를 반출하여 수리가 가능하므로 보전성이 용이하다.
6) 다양한 Type 승하강 Lifter(Table Lifter, Drop Lifter)의 적용이 가능하다.
7) 작업라인을 저속으로 사용하고 반송라인을 고속라인으로 분할하여 운용이 가능하므로 생산량을 극대화 시킬수 있고 여러 개의 라인중 어느 한 라인이 고장으로 인하여 멈추어도 분리된 다른 라인으로 정상 운전이 가능하다.
8) 생산요구에 따라 콘베어의 높이를 선택하여 사용할수 있고 단순 반송라인은 Vertical Rail을 이용하여 지상위로 반송하므로 공간 활용이 용이하다.
 

5

실 적

· KIA Sohari Door Line (2000)
· BHMC #1 Main Line (2002)
· KIA Kwangju UN Door Line (2005)
· Dong Hee Auto Main Line (2001)
· HMC #5 Chassis Line (2003)
· HMC #1 Door Line (2002)
· Ssang Door Line(2004)
· KIA Kwangju Main Line (2002)
· DYKMC Door Line (2004)